일상 정보

네고향 네고왕 포천이동갈비 후기

코범 2023. 6. 28. 10:46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코범입니다

다들 네고왕 즐겨보시나요?

이번 시즌은 홍현희 님이 진행하고 계시죠

항상 파격적인 할인으로 소비자에게

착한 가격을 안겨주고 있는 프로그램이죠

물론 편집도 재밌게 잘하고

이번 시즌을 포함해서 모든 진행자분들이

진행을 너무 재밌게 잘해서 잘 보고 있습니다

이번에 네고왕에서 네고향으로 돌아온 것 같더라고요

출처 : 한국아이닷컴

홍현희님과 제이쓴님이 함께 나와서 진행을 합니다

둘이 부부인 건 다들 알고 계시죠?ㅋㅋ

부부인 만큼 진행 케미가 나쁘지 않더라고요

지금은 네고향 2번째 영상까지 업로드되었지만

오늘 소개해 드릴 음식은

네고향 첫 번째 영상에서 언급되었던

포천 이동갈비입니다

저는 운 좋게 네고향이 업로드된지 얼마 안 돼서

영상을 확인해서 바로 구입이 가능했어요

포천이동갈비 5만 세트 / LA갈비 5만 세트

가격은

포천이동갈비 500G에 26,000원 -> 13,000원

LA갈비는 500G에 19,800원 -> 9,900원

으로 할인 판매를 진행했습니다

가격은 확실히 착한 가격이었지만

일단 기획상품이기 때문에 평소보다 신경을 못 쓸 수 있다

그리고 혹시라도 맛이 없다면

다 짬통으로 가야 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1팩씩 구매를 진행하였습니다


포천이동갈비부터 소개를 간단히 하겠습니다

배송받자마자 냉장고에 넣어놓고

자연해동을 마저 시켜놨습니다

꽝꽝 얼어서 오지는 않았기에

배송받으시면 바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고기는 국내산이 아닌 미국산입니다

등급은 초이스 등급을 사용한다고 해요

프라임 등급보다는 낮은 등급이지만

그래도 초이스 등급은 좋은 등급에 속합니다

냄새를 맡아봤었는데 양념 냄새가 좋았고

소고기의 잡내가 전혀 나지 않았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크기의 고기가

3덩어리 들어있습니다

다음은 LA갈비입니다

양념이 좀 과하게 되어 있어 보이지만

밑에 양념 국물에 문질 문질 하면

괜찮습니다

냄새도 전혀 과하지 않았고요

LA갈비는 저 정도 크기의 고기가

9~10개 정도 들어있던 것 같네요

포천이동갈비와 LA갈비의 양념은 같았던 것 같네요

양념의 부분에서는 크게 다른 점을 못 느꼈습니다


포천이동갈비+LA갈비를 합치면 1KG인데

배송을 받고 나서는 엥? 이게 1KG가 맞나

싶었습니다

왜냐하면 일단 기존 갈비들에 비해

포장 용기가 작았고

딱 불판에 펼쳐놨을 때 부족해 보였는데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갈비살이 생각보다 꽤 두툼합니다

거짓말 조금 보태면 뼈만큼의 살 두께가 나옵니다

양념은 달지 않아서 좋았고

미국산 소고기의 잡내 또한 90% 이상 나지 않았어요

3명이서 먹었는데 크게 부족하지는 않았습니다

지금은 할인이 끝난 것 같아서 아쉽지만

다음에 할인행사를 하면 재구매 해보려고 합니다

업체측에서 양념 레시피가 크게 바뀌지 않고

소고기를 신선하게 사용한다면

맛에 있어서는 크게 호불호가 나뉘진 않을 것 같아요

저는 맛있게 먹었거든요^^


아! 혹시 저처럼 전기그릴이 있으시더라도

갈비는 불판이나 프라이팬에 구우세요

양념이 타기도 하고 불판 닦기도 매우 힘이 들었네요ㅎ

앞으로 네고왕 네고향에서

더욱더 좋은 제품 홍보와 더불어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답하면 좋겠네요

 

 

솔직하게 작성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