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

청주 떡볶이 맛집 산남동 아씨떡볶이

코범 2023. 6. 21. 20:0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여 코범이여유

오늘의 포스팅은 왜 이 음식을 한 번도 포스팅 안 했지?

라고 생각이 드는 메뉴에요

바로 떡볶이입니다

갑자기 신당동 떡볶이 같은 끓여먹는 즉석떡볶이가

생각나더라고요

급 먹고 싶어져서 찾아보니 산남동에

아씨떡볶이라는곳이 있어서 다녀와봤습니다

아줌마와 아저씨가 만드는 즉석떡볶이를 줄여서

아씨떡볶이라고 이름을 지었다고 하네요

재미있게 잘 지으신 것 같아요ㅋㅋ

일단 외관상 떡볶이집이 맞나?라고 생각할 정도로

세련된 디자인을 하고 있었어요

실내는 더 예쁜 인테리어가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정녕 떡볶이집이 맞는가... ㅋㅋㅋ

카페 감성의 인테리어가 인상 깊었습니다

중간중간에 있는 피규어나 장식들도 잘 어울렸어요

인테리어 덕에 한층 더 쾌적한 분위기에서

떡볶이를 먹는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약간 브런치 느낌(?)

아씨떡볶이 메뉴판입니다

확대해서 보세용ㅋㅋㅋ

일단 제일 기본인 아씨떡볶이가 14,000원입니다

떡, 어묵, 야채, 계란이 들어있어요

모둠 떡볶이는 여러 가지 사리를

추가로 넣어주시는 것 같아요

사리 추가는 처음 주문할 때만 가능한 것 같았어요

그 외에 튀김류가 있고 순대는 없었네요(아쉽ㅠ)


저는 떡볶이+모둠튀김+음료수 세트를 시켰고

계란 사리+야채 사리를 추가했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시면 되고

맵기는 3단계까지 있는데

저는 2단계로 주문했습니다

신라면보다 매운 단계라고 하네요

처음 나올 때는 이렇게 나오는데

지금 사진의 비주얼을 보고 엥? 하신다면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끓여서 먹는 떡볶이이기 때문입니다!

요 단무지! 떡볶이와 환상궁합이에요

매운맛을 잡아주고

다른 곳은 단무지 맛없는 곳이 많은데

아씨떡볶이 단무지는 맛있더군요 냠냠

다음은 모둠튀김입니다

구성은 김말이+오징어+야끼만두로 되어있어요

사장님이 튀김을 잘하시더군요

튀김옷이 정말 바삭하고

셋 중에 탑오브탑은 저는 오징어로 할래요

새우튀김도 있던데 다음에는 그것도 맛을 보도록 할게요

짜잔! 다 끓이면 이렇게 저희가 알던 떡볶이의

비주얼이 됩니다

맵기는 진짜 신라면보다 맵더라고요

단무지 필수에요..

맵지만 국물이 진짜 맛있어요

중독성 최고!

개인적으로는 토핑 추가를 라면 or 쫄면

계란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가하시면

4개가 나옵니다

그리고 야채 토핑 추가와 치즈 토핑까지

이렇게 하시면 완벽할듯해요

다음에 방문하면 저도 저렇게 추가해서 먹을 생각입니다


아씨떡볶이의 개인적인 저의 생각은

일단 예쁜 인테리어와 맛은 너무 좋았으나

세트가 24,000원 + 사리추가@를 하면

가격적인 부분이 약간 부담이 되는 것 같긴 해요

내가 떡볶이를 먹고 나온 게 맞나?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어요.. ㅋㅋㅋ

적게 먹으려면 떡볶이만 먹고 나올 수도 있겠으나

이왕 먹는 거 맛있게 먹으려면 튀김도 곁들여주고

떡볶이가 매우니 음료수도 같이 먹어줘야 맛있잖아요?

요새 떡볶이에 프리미엄이 붙어

많이 비싸진 것 같아서 예전 가격이 그리울 때가 있네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고

즉석떡볶이가 생각날 때엔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그럼 다음에 또 봐요~

안녕~~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