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

율량동 육회 육사시미 맛집 육회말투아웃(배달버전)

코범 2023. 6. 9. 17:3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코범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나 좋아하게 된 육사시미를

소개해 보려고 해요

야식으로 먹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오늘은 식당이 아닌 배달음식이지만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홀에서도 드실 수 있어요)

(예전에 홀에서 먹었던 적이 있는데

배달로 주문해 봤어요^^)

다들 좋아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아무래도 생으로 먹는 음식이다 보니

약간 호불호가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생선회도 잘 못 먹었는데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육사시미까지 먹고있네요ㅎㅎ

육회도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한데

제가 육회보단 육사시미파여서

육사시미를 주문했는데

다음에 홀에 방문하면 육회도 한 번 올리겠습니다!

주문은 배달의민족 앱을 이용해서 주문했습니다

요새 이슈가 되고 있긴 하지만

배달비는 항상 후덜덜하네요ㅠㅠ

저는 배달음식을 주문할 때

리뷰를 많이 참고하는데

좋은 식당은 좋게 그렇지 않은 식당은 안 좋게

확실히 리뷰를 많이 써주시곤 하더라고요

(몇몇 이슈가 되는 리뷰들은 제외;;ㅎㅎ)

소비자 입장에서 소리 내어 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리뷰를 많이 참고하는데

별점 하나, 리뷰 하나에 민감한 배달 시장 속에서

5.0이란 평점은 정말 믿음직합니다

육회말투아웃 대표 메뉴는

육회, 육사시미, 육회비빔밥, 한우 육초밥

그리고 육회와 육사시미 세트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배달의민족 앱에 들어가시면

사이즈에 따라 가격 구성은 나와있으니

참고 바랄게요~


저는 육사시미(소)를 주문했는데

기본 구성으로

소고기무국, 소고기죽, 모둠 야채와 배가

같이 옵니다

주문한 메뉴 이외에도

다양하게 음식이 와서 좋더라고요

일단 소고기죽과 무국으로 속을 달랜 후

맛있는 육사시미를 드시면 됩니다

(FEAT. 소주 및 맥주)

또한 육사시미를 찍어 먹을 수 있는

각종 소스와 김, 치즈도 들어있어요

하지만 육회말투아웃은 여기서 끝이 아니더라고요

좋아하는 분들은 아주 미치는

천엽과 생간

그리고 리뷰 이벤트로 얻을 수 있는

맛보기 한우 육초밥!

끊임없이 주네요

소주가 생각 안 날 수 없는 구성...

아직 메인메뉴는 소개도 하지 않았는데

다 소개한 느낌이 드네요 하하;;

리뷰 이벤트라고 대충 주거나 맛이 없거나 하지 않습니다

배고플 때 육초밥은 메인메뉴 전 애피타이저로 충분!


육사시미를 소개하기에 앞서

저런 문구가 붙어있으면 일단 믿음이 가죠

또 괜스레 기분이 좋아지기도 하고요

율량동 육회말투아웃 육사시미는 다른 곳과 다르게

우둔살이 아닌 특수부위 4가지 중 신선한 부위로

나간다고 합니다

제가 먹었던 부위는 등판 부위네요!

육회말투아웃 대표 메뉴 중

육사시미입니다

영롱하니 말이 필요 없죠

또한 앞서 소개한 천엽과 생간은

무조건 싱싱해야 먹을 수 있으니

고기 신선도 역시 말이 필요 없겠습니다

홀에서 찍었으면 사진이 더 잘 나왔을 텐데 아쉽네요

하지만! 보기만 해도 군침이 넘어가는 건

변함이 없습니다

포스팅하는 지금도 침이 넘어갑니다

밤에 한 잔 생각나실 때

탄수화물 대신 고단백 육사시미 한 점 어떠신가요?


홀에서 예전에 먹었던 적이 있는데

인테리어 괜찮고 깔끔하고

오픈 키친이라서 더 믿음이 갑니다

간과 천엽은 홀에서 드실 때는 리필이 가능합니다

배달 또한 홀에서 드시는 것처럼

최대한 노력하신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등판 부위를 먹었는데

다음에는 어느 부위를 먹을지 기대가 됩니다

가볍게 한잔하기 좋고

야식으로 탄수화물이 부담되신다면

육회말투아웃 육회, 육사시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