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

천안 쭈꾸미볶음 맛집 풍세 채육시간

코범 2023. 6. 7. 18:21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여러분~

오늘은 쭈꾸미볶음으로 포스팅 진행해 보려고 해요

다들 쭈꾸미볶음 좋아하시나요?

저는 꽤 좋아하는 편입니다

천안에 일이 있어서 들렸다가

메뉴 고민 중 쭈꾸미볶음이 땡겨서 들러보았어요

이곳도 저번 곱창전골집처럼

조금 외진 곳에 위치해있긴 한데요

외진 곳의 최대 장점은 바로 주차!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걱정 노노!!

자 그럼 천안 쭈꾸미볶음 맛집

채육시간 포스팅 시작할게요

저녁시간쯤 방문했는데 조명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포토존도 있고 가게도 넓습니다

특히 저 쭈꾸미캐릭터 너무 귀여웠어요

모임이나 단체 식사, 가족 식사 다 괜찮아 보였어요

분위기도 좋고 깔끔하고

일단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셨어요

영업시간은 AM11:00 ~ PM21:00

라스트 오더는 20:00 참고하세요

브레이크 타임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가게 내부는 쭈꾸미집인가? 생각할 정도로

인테리어 정말 깔끔하고요

소품을 활용한 인테리어도 정말 깔끔했습니다

거진진 레스토랑인가라고 생각할 정도..

채육시간 대표 메뉴는

당연히 쭈꾸미볶음이죠

쭈꾸미 세트로 가격은 13,000원입니다

구성은 쭈꾸미볶음+샐러드+도토리전+묵사발 조합!

포장은 간단히 비벼 먹을 수 있게

쭈꾸미와 야채로 구성이 되어있네요

구성이 적은 만큼 가격도 DOWN!

쭈꾸미세트 2인분 주문했습니다

쭈꾸미볶음이 나오기 전에

아까 말했던 구성 메뉴 중 3가지 먼저 소개할게요

도토리전+묵사발+샐러드

메뉴 구성에 들어가 있어

기본 반찬이라고 할 수는 없겠지만

맛은 훌륭했습니다

특출나게 와 끝내주는 맛이야라고

할 메뉴들은 아닙니다만

더 달라고 하고 싶을 만큼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묵사발 원픽!

채육시간 시그니처 메뉴 쭈꾸미볶음입니다

빨간 게 매콤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 벌써 침 고이시죠

맵기는 어느 정도 조절이 가능하니

취향에 맞게 주문하시면 됩니다

쭈꾸미가 튼실한 게 식감이 좋았어요

물론 양념도 맛있었고요

다른 곳에 비해 통통한

쭈꾸미를 사용하시는 것 같았어요

맵게 주문했는데

확 매운 게 아니라 스멀스멀 매운맛이 올라옵니다

콩나물+무생채는

기본적으로 주시긴 하는데

모자라시면 더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

쭈꾸미와 함께 비벼 먹어야 해서

간은 슴슴한 편입니다

일부러 간을 약하게 한 것이니

싱거운 게 아닙니다!

 

콩나물+무생채+쭈꾸미볶음

밥 한 공기 넣고 쓱쓱 비벼서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외진 곳이고 해서 맛없으면 어쩌지 하고

조금 걱정을 했었는데

한 입 먹고 나면 그 걱정이 사르르~

맵다 싶을 때 매운맛 중화를 위해

묵사발 한 입씩 떠먹어주는 게 포인트!!

묵사발+쭈꾸미볶음 조합은 다들 말 안 해도 아시죠?

꿀맛!

식사 마치고 날씨가 선선하니 좋아서

잠시 앉았다 갔네요

요새는 조명들을 예쁘게 설치해서

저녁에 가야 예쁜 식당이 많은 것 같네요

운이 좋았던 건지 맛집 한 군데 알고 가서 기분 UP!

카운터에 입가심용으로

옛날에 많이 먹던 왕사탕이라고 해야 하나

눈깔사탕이라고 해야 하나ㅋㅋㅋ

비치되어 있어 하나 먹어봤는데요

맛있습니다! 추억도 돋고

잠시 앉아있으면서 사장님하고 잠시 담소를 나눴는데

인상도 좋으시고 친절하셔서

가게가 더욱 기억에 남았어요

역시 요식업은 맛+친절이 항상 붙어야 된다고 생각해요

물론 손님들도 기본 매너를 지켜야 하고요


아! 그리고 네이버에 채육식당 검색하시면

10% 할인쿠폰을 받으실 수 있어요

계산하실 때 보여주시면

10% 할인된 가격에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왕이면 다홍치마!

꼭 할인받고 식사하세요

점심, 저녁시간 아무 때나 사용 가능합니다


오늘은 천안 풍세에 있는 쭈꾸미볶음 맛집 채육시간

포스팅해 봤는데요

갑작스럽게 식사를 하러 갔지만

친절+맛+인테리어

삼박자가 잘 어우러진 식당이었어요

다음에 근처에 오게 되면 또 방문할 생각입니다!!

 

솔직하게 작성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