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

명암타워 맛집 숯불 숙성 소갈비살 육화담길

코범 2023. 5. 30. 18:54
반응형
SMALL

반가워요 여러분

석가탄신일 연휴 기간에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어디 가기가 겁나는 연휴였네요

비가 오니까 기분이 꿀꿀해서 기분전환 겸

명암타워에 소고기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명암타워는 저녁에 가야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다는 건 국룰이쥬

괜찮은 소고기집이 있다고 해서

가봤는데 분위기 좋고 맛도 좋아서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그럼 가보자구~~!!

명암타워 맛집 육화담길은

1층에 크게 자리 잡고 있어

찾기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주차장도 꽤나 넓은 편인데

시간이 시간인지라 주차공간은 많은데

주차 자리가 없어서

뺑뺑 돌았네요..

일단 프리미엄 고깃집이라는 분위기가 나죠

가족 식사뿐만 아니라 모임 하기도 좋은 것 같아요

일단 가게 내부는 식사하기 편하라고

프라이빗한 공간처럼 돼있고요

창가 자리는 그렇지 않으니 참고!

확실히 프라이빗한 느낌의 공간을 연출함으로써

프리미엄이라는 고깃집의 격을 올려주는 느낌이죠

룸도 있어서 여러 가지 성격의 모임이 가능한 식당이다

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이런 실내 인테리어들도

프리미엄이라는 분위기에 일조하죠

고급스러운 느낌! 충분했습니다


육화담길 메뉴판입니다

빨리 먹을 생각에 메뉴판 사진에 신경을...ㅠ

다음 포스팅 때는 신경 쓸게요

일단 소고기다 보니 기본단가가 있죠

메뉴는 기본적으로 아실 테니

따로 설명은 드리지 않겠습니다

숙성 소갈비살을 제외한 나머지는

다 뼈가 있는 소고기들입니다

저희는 네 명이라서

숙성 소갈비살 4~5인 세트와 육사시미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소고기뭇국, 맛있는 김치, 오징어 보쌈

그리고 특이한 것은 후식 딸기가 나옵니다

양도 적지 않고 충분히 주기 때문에

식사 후에 입가심으로 아주 좋아요

소고기 뭇국 시원하니

한 입먹고 바로 소주 생각나는 맛입니다

육사시미 등장!!

바로 젓가락 들이밀고 싶은

저 영롱한 빛깔 보세요

한 입먹고 소주각이지만

차가 있어서 이번에는 참았습니다ㅠㅠ

먹어보면 고소하니

기름장 찍어 먹으면

육사시미 좋아하시면 사람 미칩니다

육화담길 가실 일 있으시면

육사시미는 꼭 곁들여서 드세요

이어서 소갈비살 나왔쥬?

거의 뭉태기로 나왔다고 할 정도로 양이 많습니다

그리고 꽤 두툼합니다

저는 갈비살 먹어보면서 저 정도의 두께는

처음 먹어봤어요

바로 숯불 위에 척하고 얹어줍니다

위 사진에 있었던 어묵꼬치같이 구워서 드시면 됩니다

고기 올리면 다들 소리아시죠

치~~~~ 바로 침 고이죠

숙성 소갈비살 다 익었습니다

바로 입안으로 넣으면

천국행...

감칠맛과 육즙의 향연

이래서 두껍게 주신 건지

소고기는 항상 사랑입니다

셀프바도 있어서

다양한 쌈과 필요한 반찬들, 김치류

가져다 드시면 되는데요

오른쪽 밑부분에 있는 김치가

대파 김치인데 저거 미쳤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소고기랑 드시면 느끼함 잡아주면서

새콤하니

둘의 궁합은 금상첨화입니다

식사로 냉면을 주문했어요

물냉 1 비냉 1은 국룰인데

냉면은 개인적으로는 쩝;;

그냥 그랬어요

차라리 김치찌개를 드시는 게 나을 것 같네요

(주관적인 느낌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식사를 마치신 후에는

계산대 옆에 후식 코너가 비치되어 있어요

슬러시, 커피, 아이스크림, 쿠키 등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저는 옛날 생각이 나서

추억의 아이스크림 먹었습니다 헿

몇 번을 드셔도 상관없습니다!

아이스크림 세 번 정도 먹은 것 같네요ㅋㅋㅋ


자 오늘의 포스팅

명암타워 맛집 육화담길

프리미엄 소고기집이지만

갈비살만 보자면

어느 정도 가성비 있었던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넷이 꽤 배부르게 먹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식사 후에 보는

예쁜 야경은 덤으로

기분 좋아지는 식사였어요

다음에는 곱창전골로 방문하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