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

강서동 맛집 청주 월악닭갈비를 아세연??

코범 2023. 9. 24. 19:0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코범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율량동에 위치한

뚝방닭구이 소개했었는데요

이번엔 강서동에 위치한

닭갈비집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뚝방닭구이는 숯으로 닭갈비를 굽지만

이곳은 연탄으로 닭갈비를 굽습니다

숯과 연탄 각자의 매력이 있죠?

꽤 오래 운영했던 가게 같았어요

강서동 맛집 월악닭갈비 포스팅 시작해 볼게요

 

비가 추적추적 내리던 날 갔었는데

날씨도 한몫하겠지만

외관만 봐도 상당히 레트로하죠?

저는 깔끔한 느낌도 좋아하고

레트로 느낌도 상당히 좋아하는 편이라서

상관없지만 한 쪽으로 치우쳐 있으신 분들은

약간 호불호 갈릴 수도 있겠네요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요

저희가 조금 늦게 갔지만 손님들이 꽤 계셨어요

테이블도 많고 내

부도 역시 레트로한 느낌이ㅎㅎ

손님들 연령대가 조금 높은 편인 것 같아요

젊은 분들이 안 오는 것은 아니지만

아무래도 분위기상 아조씨들이 좋아하실듯해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세요

일단 친절하면 들어가면서 기분이 좋죠

월악닭갈비 메뉴판입니다

200g 나오고요

닭갈비 13,000원 / 닭목살 15,000원입니다

그 외에 돼지고기류도 있긴 한데

손님들이 생각보다 돼지껍데기는 많이 시키시더라고요

안주로도 좋고 고기는 약간 헤비한 느낌이 들면

추가로 주문을 좀 하시는 것 같았어요

저희는 3명이라

닭갈비 1인분, 닭목살 2인분 주문했습니다

밑반찬도 많이 나오는 편이에요

미역국 쌈 채소류 쌈 무 소스류 콩나물무침 파절이

껍데기도 기본 한 장 제공되는 것 같아요

미역국 맛있었고요

계란말이도 괜찮았어요

미역국은 두 번 드시는 것이 좋을듯해요

속도 달랠 겸


연탄이 구멍에 딱 맞게 들어가 있는 게

뭔가 귀여워서 한 컷!

닭갈비 1인분 먼저 굽기로 했어요

닭목살이 양념이 되어서 나오더라고요

양념 먹기 전에 기본 먼저 먹는 게

미식가의 기본이니까

양념이 없는 닭갈비 먼저 시식!

계란말이도 닭갈비 주변에 같이 올려놓으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친구가 손재주가 없어요

정말 못 잘라요

답답해도 이해 좀...부탁드립니다ㅎㅎㅎㅎ

맛있게 구워진 닭갈비는 역시 싸먹어야 제맛

마늘 고추는 필수로 넣으세요

키스할 일 없으시면...

깻잎 마늘 고추 닭갈비 사기 조합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엄청 맵지는 않았지만

주변 친구들은 맵다고 하더라고요

소스는 안 달고 맛있습니다

드시다가 살짝 물릴 때 찍어서 드시면 아주 좋아요

살짝 매콤하니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켈리 홍보대사는 아니지만

닭갈비가 맛있었기에 바로 마셔셔줍니다

켈리는 잔이 예뻐서 좋더라고요

저는 카스파이지만 켈리도 뭐 쏘쏘

 

이렇게 닭목살이 양념이 돼서 나옵니다

기본이 저렇게 나오는 것 같고

양념된 게 싫으신 분들은

한 번 여쭤보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어떻게 보면 꼼장어같죠?

하지만 닭목살이라는거!!!

닭목살은 확실히 연해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것 같아요

닭갈비보다 확실히 부드럽고 연하지만

식감은 닭갈비가 훨씬 좋으므로(씹는 맛)

섞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된장찌개는 조금 슴슴해요

고추 썰어 넣어서 드시는 것을 추천 추천!!

요렇게 어느 정도 드셨으면

된장찌개 뚝배기를 불 위에 올려놓는 건 국룰

끓이면서 드세요

맛이 배가됩니다

국물 졸으면 육수 달라고 하면 더 주십니다

 

 

돼지껍데기에서 기름이 나와서 불이 붙길래

불장난해봤습니다

밤에 오줌은 싸지 않았어요

TMI 죄송


오늘은 강서동 맛집 월악닭갈비를 소개해 봤는데요

연탄만의 매력이 있고

사장님들 친절하시고

맛도 좋고 분위기도 레트로하고

괜찮은 식사를 하고 왔어요

강서동 들릴 일 있으신 분들

월악닭갈비 한 번 들러보시는 건 어떨까요?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