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

공주 3대 짬뽕 동해원 짬뽕 후기

코범 2023. 5. 14. 15:48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코범이에유~

요새 생업이 바빠서 포스팅을 많이 못 했는데

천천히 하나씩 올려볼게요

다들 짬뽕 좋아하시나요?

저는 언제부턴가 중화요리를 굉장히 좋아하게 됐어요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ㅎㅎ

예전에는 짜장면, 짬뽕, 탕수육 정도였는데

요새는 팔보채, 양장피 같은 요리류도

입맛에 맞더라고요

중화요리는 향이 강한 음식이 많아서

연태고량주랑 먹어주면 그 맛이 일품이죠

크 침 고이네요

서론이 길었네요!

오늘의 포스팅 음식은 짬뽕입니다

전국에 유명한 짬뽕집들이 많지만

저는 공주 3대 짬뽕 중 하나에 속하는

동해원이라는 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조금 구석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 길이 맞나?라고 생각이 들면

그 길이 맞습니다

주차장은 넓으니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무방!

단, 영업시간이 짧아요

저도 가보고 나서 알았는데

외진 곳에 위치해서 그런지

저녁 장사는 안 하시더라고요

월~금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토요일, 공휴일은 오후 3시 30분까지 영업하고요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짧은 영업시간이니 당연히 브레이크 타임은 없고요

테이블은 넉넉하게 있었고요

룸도 있어서 단체 식사도 가능합니다

다음은 대망의 메뉴판!

다른 중국집과 다르게 메뉴가 많지 않고

크게 짜장, 짬뽕, 탕수육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저희는 2명이서 방문했기 때문에

짜장면, 짬뽕,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유명세를 타는 집치고는

무난한 느낌이었습니다

엄청 바가지도 아니고 그렇다고 싸다는 느낌도 잘??


흔히 볼 수 있는 기본 반찬

정갈하게 놓이고

탕수육이 면 요리보다 먼저 나오더라고요

소자로 주문한 거고요

음 갓 튀긴 건 언제나 맛있지만

탕수육은 엄청 특색 있거나 하진 않았던 것 같아요

그렇다고 맛없진 않았습니다

어떤 손님은 혼자 오셔서

탕수육만 드시고 가시는 분도 계시던데

옛날 탕수육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

아니시면 큰 기대는 안하시는게;;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짜장면은 윤기가 자르르한 게먹음식스럽죠?

짜장면은 맛있었어요

만족스러운 맛!

엄청 기름지지 않고 딱 깔끔!

자~ 대망의 공주 3대 짬뽕 중 한 곳

동해원의 짬뽕입니다!

담음새부터 이미 고수의 내공이..

동해원의 짬뽕 육수는 기본적으로는 고기 베이스입니다

시원 칼칼한 해산물 짬뽕을 생각하신다면

하지만 해산물도 조금 들어가 있어요

약간 육개장 비슷하다고 해야 하나

그것보다는 조금 덜 걸쭉하면서 시원하긴 하나

기본은 고기 베이스입니다

그렇다고 기름지지는 않습니다~

국물 맛있어요!

면은 탱글탱글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여기는 짜장면도 그렇고 짬뽕도 그렇고

일단 면이 맛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면이 있는데

딱 부합하는 스타일의 면!

탱글 쫄깃

공주 3대 짬뽕 중 아실만한 분들은 다 아는

이곳 동해원!

예전에 식신로드라는 프로그램에서

정준하씨가 방문했던 적도 있죠

개인적인 생각을 말씀드리면

일단 짜장면, 짬뽕 둘 다 양이 엄청 많진 않아요

많이 드시는 분들은 모자랍니다 백퍼

공기밥을 시켜서 드시거나 곱빼기 추천합니다

저는 양이 많지 않아서 개인적으로는 알맞았어요

그리고 저는 해산물 짬뽕을 선호해서

우와~한 건 아니었으나

고기짬뽕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 추천! 드려요

저희는 평일 두시 반쯤 방문했는데

점심시간 때나 주말에 방문하시면

웨이팅이 있을 수 있어요

영업시간이 짧으니 시간 잘 맞추셔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