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

청주 내덕동 중국집 블랙누들 짬뽕맛집 가성비챙겨가세요❤️❤️

코범 2023. 11. 29. 19:58
반응형
SMALL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의 주제는 바로 중식입니다

다들 중식 좋아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해장에도 좋고 기름진 음식이 끌릴때에는

또 중국집만한곳이없죠

중국음식을 배달음식으로 먹는다라는

인식들이 많은데

다른 음식과 마찬가지로 중국집도 홀에서 먹어야

훨씬 맛있습니다

퀄리티면에서도 그렇고 바로바로 나온 음식은

음식의 장르를 떠나 무조건 맛있죠!

저도 이 곳은 배달을 몇 번 시켜먹었었는데

일단 배달로 시켜먹어봤던 결과

가성비가 끝내줍니다

배달의민족어플에 리뷰이벤트란이 있다는 것은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배달음식을 많이 먹는 편인데

이렇게 퍼주는 식당은 본 적이 없네요..

어떻게 퍼주는지는 조금 있다가 설명드리겠습니다~

블랙누들 포스팅 시작할게요!


< 청주 내덕동 짬뽕맛집 블랙누들 >

무언가 으리으리하거나 중국풍의 인테리어를

하고 있지는 않지만 노포맛집들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

블랙누들의 외관입니다

주차는 가게 앞에 가능한데 자리가 협소해서

점심, 저녁시간에는 주차공간을 알아보고 오시는 편이

편할 듯 싶네요

현금결제시에 가능한 금액이지만

지금 저 가격에 짜장면과 볶음밥을 먹기가 쉽지않죠

일단 여기서부터 가성비맛집 포인트 1번!

 

< 블랙누들 영업시간 >

블랙누들 영업시간은

오전 10:00부터 오후 20:00까지 영업한다고

가게에는 쓰여있지만 영업시간을 늘린건지

네이버에는 22:00 배달의민족에는 22:30라고

쓰여있어요...

야간에도 많이 손님들이 찾아주셔서

영업시간을 늘렸다고 배달의 민족어플에 쓰여있네요

정기휴무일도 네이버에는 안 쓰여있지만

배달의 민족에는 화요일이라고 적혀있네요..

일단 20:00가 지난 시간이거나

화요일에 방문하실 분들은

전화를 해보시는 편이 좋겠네요


< 블랙누들 홀 느낌 >

테이블은 대략 9테이블 정도 있던 것 같아요

풍등이 달려있거나하는 중국중국느낌은 아니고

그냥 일반 음식점느낌?

대신 벽에 붙어있는 이런저런 문구들이

그런 인테리어를 대신해서 중국집느낌을 만들어줬어요

블랙누들 짬뽕은 10가지 이상의 건해물을 넣고

3시간 이상 우려내어 끓여낸

맑은 육수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특별한 노하우는 없지만 손님들을 가족처럼 생각하고

신선한 재료를 쓴다는 솔직한 느낌의 문구도

나쁘지 않은 느낌을 받았어요

블랙누들이 왜 짬뽕맛집이냐!하면

들어가는 토핑이 다른 곳보다 다양해요

돼지고기, 소고기, 내장, 해물 등등

물론 믹스도 가능합니다

취향대로 고를 수 있어서 만족도가 높은 것 같아요


< 블랙누들 메뉴판 >

어찌보면 정신없고 어찌보면 아기자기한 2가지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블랙누들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너무 많아서 정신없어 보이기도 하고

어르신분들은 가독성이 떨어질 것 같긴 해요

따로 메뉴판도 없어서 어르신분들한테는

홀 직원분들이 설명을 잘 해주셔야 할 것 같았어요

그리고 세트메뉴가 쓰여있지 않아서 그것도 미스...

세트메뉴가 없는 것은 아닌데 여쭤보니까

세트메뉴가 많이 있으니 배달의민족을 보고 확인하라는

대답을 듣고서는 그냥 포기ㅋㅋㅋㅋ

단품 5개 골라봤어요

안주짬뽕+면 / 매운고추짬뽕 / 탕수육 小 / 고추짜장 / 볶음밥 이렇게 5개 주문해봤어요


1. 탕수육

일단 탕수육을 주문하고나서 나머지 메뉴들을 골랐는데

탕수육이 엄청 커요ㅋㅋ

무조건 한 입에 안 들어가는 사이즈!

가위로 잘라서 드세요

탕수육은 진짜 무조건 홀에서 먹는 게 최고 맛있어요

맛은 좋았습니다!

2. 안주짬뽕

안 넘치게 서빙하신 게 신의 한 수인만큼 엄청난 높이..

안주짬뽕에는 원래 면이 들어가지 않는데

면을 넣어달라고하면 넣어주시더라고요

술을 먹지 않았는데 왜 안주짬뽕을 시켰냐하면

안주짬뽕을 여러군데에서 먹어봤는데

면이 없고 가격이 조금 있는 대신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었어요

여기도 해산물을 위주로 먹어보려 주문했는데

양은 푸짐하지만 해산물이 생각보다 많지 않았어요

종류가 부족한 느낌..

물론 가격이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합니다

보통 다른 중국집은 2만원~3만원선인데

블랙누들은 15,000원이었어요

들어있는 해산물은 홍합, 오징어, 칵테일새우

이 정도였는데 차라리 가격을 올리고

낙지나 다른 해산물을 넣어주시는 것이 어떤가 싶었네요

매콤한 정도도 좋았고 면의 양도 푸짐하지만

해산물의 종류가 아쉬웠네요

그냥 일반짬뽕 먹어도 괜찮을 정도였어요

안주짬뽕역시 맛은 좋았어요!

3. 볶음밥

일반적인 볶음밥입니다

큰 특징도 없고 나쁘다 평할 것도 없었어요

하지만 현금결제시 가격이 착하니 가성비면으로는

최고인 듯 해요

4. 고추짜장

깜빡하고 고추짜장은 사진을 못 찍었는데

면하고 짜장이 따로 나오는데

짜장소스가 유니짜장처럼 나오더라고요

그 점은 특이했고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한 상 차려보니 이렇게 푸짐했어요

맛도 좋고 양도 푸짐 가성비 최고

짬뽕 면도 탱글탱글~~


< 블랙누들의 마지막 서비스 >

1. 음료 부분은 믹스커피와 율무차 그리고 식혜, 매실

2. 군것질류는 각종 껌과 사탕이 준비되어있어요

일단 종류가 많고 식혜, 매실 다 맛이 좋았어요

그리고 블랙누들 배려가 세심한게

중국집은 아무래도 배달기사님들이

많이 왔다갔다 하시잖아요

기사님들도 편하게 드시라고 써있더라고요

이 부분은 블랙누들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졌어요


블랙누들 처음 들어갔을때부터 느꼈던 부분인데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시고

재밌게 일하시네라고 느껴졌어요

직원분들에게 기운을 받고 나도 괜히 마음이 좋아지는?

그런 느낌을 받는 식당은

괜히 한 번 더 방문하게 되거든요

직원분들때문에 좋고 가성비때문에 좋고

맛도 좋고 마음이 편한 식당이에요

음식은 조금씩 다 부족한 부분이 있기 마련인데

이런 부분으로 부족한 점을 메꾸는 식당이 있다면

이런 점도 매리트가 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 블랙누들 가성비 끝 배달 리뷰이벤트 >

1. 최소금액 15,000원을 넘기고 리뷰이벤트 신청 시 저렇게 준다고 합니다

최대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블랙누들

이 부분은 진짜 인정합니다

2. 최소금액이 안되서 주문을 못할 시에는

직접 전화하면 배달을 해준다고 합니다

이 점 또한 최대의 장점!


< 블랙누들 개인적 총평 >

이렇게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식당

손님에 대한 배려가 느껴지는 식당

요새 찾기 힘든 식당인데

이 점은 높게 사고 싶어요

안주짬뽕에 조금 실망해서 그렇지

전체적인 음식 맛도 맛있는 편입니다

차이니스레스토랑처럼 으리으리하거나

중국풍이 나는 중국집은 아니지만

노포느낌의 맛집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충분히 만족하게 식사하고 가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좋은 식당이라고 칭하고 싶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할게요

다음에는 또 어떤 글로 찾아올지 기대해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