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

청주 동남지구 맛집 군자대한곱창 후기

코범 2023. 11. 17. 19:0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코범입니다!

동남지구에 위치한 군자대한곱창이라는 곱창맛집을

소개드리려고합니다

소맥과 곱창구이는 금상첨화죠

군자대한곱창은 예전부터 마마무가 광고를 해서

꽤 인기가 많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화사님이 또 곱창을 좋아하시는 것으로도

유명해서 아마 더 알려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내부는 꽤 넓었고

토요일에 방문했더니 손님들이

한 팀 두 팀 차기 시작했어요

율량동에서는 가봤었는데

청주동남점은 처음이기도하고

대한곱창 방문이 너무 오랜만이라서

기대가 되었답니다

군자대한곱창 메뉴판입니다

카테고리를 나눠보면

모둠, 단품, 세트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고

어느 특정부위를 더 선호하거나 먹고싶다고 하시면

단품을 추천드리고

이 부위 저 부위 드시고싶다면

모둠을 추천드립니다!

곱창이 나오기 전에 기본으로

안주가 나오기 전 소주 한 잔 및 입가심용의

콩나물국과 곱창을 찍어먹을 수 있는 각종 소스

그리고 양파장아찌가 나옵니다

그리고 군자대한곱창의 특별한 이벤트!

 
 

숙취해소제의 명품이라고 불리는

신선불취단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저도 이곳저곳 많이 다녀봤지만

이런 숙취해소제 주는 식당은 처음봤어요

일반 컨디션이나 상쾌한과는 달리

엄청난 한약의 맛이 기다리고 있으므로

아마 호불호는 상당할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먹을 때 주의할 점은 먹다가 꿀꺽 삼키는 것이 아니라

알아서 넘어갈때까지 꼭꼭 씹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한약을 좋아하는 편인데 그 맛의 깊이가 상당했습니다

하지만 몸에 좋겠지라고 생각하고

꾹꾹 참으면서 먹었습니다...

다음날을 위해서라면 인내해보세요ㅋㅋㅋ

곱창소스를 간단히 짚어보자면

일단 카레가루, 갈릭소스, 과일소스, 간장소스

이렇게 4가지로 나눠집니다

다른 소스는 맛을 짐작하시리라 여기고

과일소스는 특이했어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사과, 배, 키위 등등

여러 과일을 넣고 만든 소스라고 하셨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과일향은 나지 않았는데

조금 특이해서 몇 번 찍어먹게 되더라고요

저희는 소곱창2인분, 특양1인분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염통과 버섯은 기본으로 제공되고

김치같이 생긴 저 부위가 양이라는 부위인데

식감이 쫄깃한게 맛있더라고요

뒤에서 조금 더 설명드리겠습니다

군자대한곱창의 장점은

저희가 구울 필요가 없이 직원분들이나 사장님께서

알아서 구워주시기 때문에

우리는 수다떨면서 한 잔 하고 있으면 됩니다

다 구웠더라도 손질도 해주시고

먹는 방법도 소개해주십니다

그리고!!

군자대한곱창의 하이라이트 불쇼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난 것처럼 보이네요...

하지만 놀라거나 하실 필요는 없어요

기본 곱창의 맛 + 불 맛까지

이 정도면 사실 맛은 언급할 필요가 없겠지만

일단 불쇼 이벤트를 즐겨보세요


불쇼 후에 완벽하게 손질까지

보기만해도 군침이 줄줄 흐르네요

가지런한게 참 이쁘게 보이는 곱창모습이에요

이젠 냠냠 드실일만 남았습니다

여기서 잠깐!!

군자대한곱창을 맛있게 먹는 법!

불쇼를 구경 후 -> 어울리는 소스를 선택

-> 김치+부추를 곁들여서 먹어보기

-> 깍두기볶음밥은 필수

코스가 되겠습니다

 
 

차례대로 염통, 특양, 곱창순인데요

염통은 간장소스 특양은 갈릭소스에 찍어먹어보라고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셨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소스에 찍어먹기 전에

본연의 맛을 느껴보시길 바래요

그리고 곱창안에 곱이 가득 차 있는걸 볼 수있는데

고소고소하다는 걸 느낄 수 있어요

보통 소곱창은 굽다보면 곱이 많이 빠지는데

군자대한곱창은 그러지 않았어요

한 입씩 먹어본 후에는 뭐가 필요하죠?

좋아하는 사람들과 정겹게 짠!을 하고

곱창과 다른 부위들을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곱창을 싫어하시지 않으시다면

군자대한곱창 청주동남점

꼭 방문하셔서 제가 느꼈던 맛을

같이 공유해보고 싶네요

곱창을 다 드셨다면

위에서 언급했던 깍두기볶음밥은 별미니까

꼭 드셔보세요

어차피 곱창으로 배를 채우기에는

지갑이 거덜날 수 있기에

탄수화물도 같이 드시는 것이

든든한 저녁 한 끼를 느끼실 수 있어요


군자대한곱창 청주동남점 영업시간은

PM 16:00 ~ AM 02:00까지 영업하니까

마감시간의 압박에서는 자유롭다고 봅니다

 

맛있는 곱창의맛과 눈요기의 불쇼까지

함께할 수 있는 군자대한곱창 청주동남점!

청주 동남지구에 오셔서 식사하실 일이 있으시다면

군자대한곱창 들리셔서

식사도 하시고 간단하게 음주도 곁들이면

좋은 저녁식사자리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다른 맛집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