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

JMW드라이기 팬텀프라임 후기

코범 2023. 3. 14. 12:11
반응형
SMALL

드라이기 다들 어떤 거 쓰시나요?

저는 최근에 미용실에서 쓰는 걸로 유명한

JMW드라이기를 구입해 봤는데요

그중에서 JMW 팬텀프라임이라는

모델을 구매했습니다

상자가 꽤 고급 지게 생겼어요

사은품으로 드라이기 거치대도 주더라고요

상자를 열어볼까요?

JMW 드라이기 팬텀프라임 언박싱!

깔끔한 게 디자인도 멋스럽고

박스 열자마자 맘에 들었어요

일반 노즐하고 스타일러 노즐이 같이 들어있어요

스타일링 할 때 뜨겁지 않게

공기가 옆으로 나간다고 해요

요것은 JMW드라이기 거치대입니다

사은품이라고 해서 기대 안 했는데

깔 맞춤으로 생각보다 고급 져서 놀랐어요

같이 올리면 저런 느낌입니다

괜히 머리가 잘 만져질 것 같은 느낌이네요

버프의 향기가ㅋㅋㅋ


JMW드라이기 팬텀프라임 포인트를 잠시 소개할게요

이런 기능들이 있다고 하는데

JMW드라이기 하면 모터로 유명한데

일단 바람세기는 LOW/HIGH/TURBO 3가지 가능하고

HOT 버튼으로 냉풍/열풍 기능이 가능합니다

누르고 있지 않고 있어도 됩니다

바람세기는 강력한데 그로 인한 소음이

일반적인 드라이기에 비해서는 작은 편이나

엄청 조용하진 않은 것 같아요

스타일링 할 때 그립감 좋고요

무게감은 살짝 있습니다

선은 안 꼬이게 꼬임 방지 연질 코드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며칠 써봤는데 진짜 선 안 꼬여서 너무 편해요


 

총 구성은 이렇습니다

JMW 공식 홈페이지에서

116,000원 정가에서

15% 할인 들어가서 9,8000원

쿠폰 적용하면 83,300원까지 떨어지더라고요

저는 83,300원에 구매했습니다

좀 비싸다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특히 머리 긴 여성분들 머리 말리는 속도에 따라

삶의 질이 달라진다는 거 공감하실 겁니다

바람세기 스타일링 사실 두 가지만 잘 되면 되죠

저는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바람세기 및 소음을 확인할 동영상입니다

확인 후에 구매에 도움 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