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

가경동 고기집 대패는 93대패❤️❤️

코범 2023. 12. 20. 15:28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코범입니다

오늘은 대패삼겹살을 소개해 볼까 해요

어릴 때에는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로

대패삼겹살을 먹었었는데

요새는 대패삼겹살 가격도 만만치 않은 것 같아요

대패 2인분과 볶음밥이면

거뜬한 안주가 됐었는데 그런 감성은 없어진 것 같아요

조금 슬프네요ㅠㅠ

그래서 오늘 소개해 드릴 식당은

가경동에 위치한 93대패입니다


93대패 내부

가경동 93대패의 경우에 테이블 수도 꽤 많은 편이고

가게도 넓어서 쾌적한 식사가 가능합니다

사장님도 유쾌하셔서 기분 좋은 식사가 가능했어요

셀프바도 운영 중인데

기존에 나와있던 찬들을 담아 가실 수 있고요

버섯과 고사리는 사장님께 이야기하시면

더 주십니다

셀프 바애 없다고 실망 마세요


93대패 메뉴판

93대패 메뉴판입니다

대패삼겹살이 삼겹과 목살 두 종류로 나뉘고

일반 삼겹살과 우삼겹도

같이 판매를 하고 있는 곳입니다

사이드 메뉴도 여러 가지가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계란찜을 좋아하는데

계란찜이 없는 식당이 은근히 많아서 속상... ㅠ

사장님 계란찜도 사이드에 넣어주세요ㅋㅋㅋ

점심에는 김치찌개 정식과 두루치기 정식을 판매하세요

두 메뉴 가격은 11,000원으로 동일하고요

요새 어딜 가도 만 원 선에서 식사하기가 쉽지 않은데

든든히 드시려면 93대패 점심특선도

나쁘지 않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저희는 저녁에 방문했기에

삼겹 대패 2인분, 목살 대패 2인분으로 주문했습니다


93대패 상차림

93대패 상차림인데요

정갈하게 세팅되어 있는 게 보기 좋았어요

예약을 하고 갔기 때문에

세팅을 해 놓으셨는데 깔끔하고 정갈한 세팅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김치와 쌈무, 콩나물국, 콩나물무침

그리고 고기와 같이 구워 먹을 수 있는

소시지전, 고사리, 팽이버섯이 놓아져있고

쌈 채소와 고기와 함께 어우러지는

파절이를 빼놓을 수 없죠

영상 때문에 뒤적뒤적 비비긴 했지만

파절이 맛있더라고요

이렇게 새콤달콤한 파절이 완성!~

고기에 싸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93대패 대패삼겹, 대패목살

대패삼겹

 

대패목살

 

대패삼겹, 대패목살 각각 2인분입니다

대패이지만 고기가 빛깔이 먹음직스러운 게

고기 질이 꽤 괜찮더라고요

삼겹에 비해 목살은 크기가 조금 있으니

익힌 후에 잘라서 드세요

물론 한 입에 드시고 싶은 분들은

입을 크게 벌리시길


93대패삼겹 맛있게 식사

정갈하게 올려놓고 한 컷!

연기는 생동감 있게 찍어봤습니다 훗

대패의 장점은 역시 고기 굽는 시간의 최적화

저 소시지에는 계란 물이 묻어있으니

불판에 올려놓고 익혀서 드세요

냄새에 못 이겨 한잔했는데

다음날의 숙취를 방지하고자

환은 필수... ㅠ 나이야 돌아와...

마지막엔 술과 함께 흐트러진 모습

고기도 함께 흐트러짐ㅋㅋㅋ

역시 마무리는 이래줘야 제맛이지

맛있어서 대패삼겹 2인분 추가해서 다 먹어버렸습니다

대패삼겹살집이 레트로 감성으로

호일을 깔고 고기를 굽는 식당들이 많은데

그런 감성이 없는 건 조금 아쉬웠네요

아무래도 호일에 고기 구워 먹으면 몸에 안 좋다는

인식이 있어서 그러신 사장님들이 많으신 것 같은데

호일을 직접 섭취하지 않는 이상

큰 문제는 없다고 하네요


93대패 하이라이트 볶음밥

 

대패삼겹살을 먹고 난 후에

국룰로 여겨지는 볶음밥

아무리 배불러도 1공기라도 볶아야

역적을 피할 수 있습니다

볶음밥은 셀프 볶음밥인데

볶음밥은 국룰인데 셀프 볶음밥은 솔직히 귀찮...

밥과 김 그리고 참기름과 볶음밥 전용 양념장을 주시는데

개인적으로는 주신 것은 기본으로 넣고

깻잎을 찢어 넣고 파절이를 넣으면

더욱더 맛깔나게 드실 수 있습니다


93대패의 이벤트

93대패에 방문하신다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사장님과 가위바위보를 해서

이기면 볶음밥 1인분 혹은 음료수를 드립니다

저희 일행 중 제가 대표로 가위바위보를 했는데

사장님이 주먹만 낼게요라고 하셔서

보자기로 이겨버렸습니다

서비스를 주시겠다는 사장님의 마음을

꺾을 수 없었어요

역시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이벤트로 볶음밥을 먹었답니다!~~

음료수도 서비스로 주셔서

감사하게 꺼억 입가심 클리어


93대패 총평

93대패의 슬로건인듯한데

얇은 고기는 살 안 찐다

거짓말입니다

맛있게 먹으면 살 안찐다가 맞습니다ㅎㅎ

93대패에 방문해 보니

확실히 쾌적하고 다른 밑반찬들도 맛있고

고기도 맛나고 이벤트까지 완벽했어요

사장님 인상도 좋으셔서

마지막까지 기분 좋은 식사를 했습니다

가게 근처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93대패 방문하셔서 기분 좋은 식사 해보시기를 바래요

그럼 다음에도 맛있는 식당 찾아서 오겠습니다~

반응형
LIST